스트레스를 과거의 일로 만드는 쉬운 방법

스트레스를 과거의 일로 만드는 쉬운 방법

스트레스를 과거의 일로 만드는 쉬운 방법

요즘 살면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 것 같아.

당신은 직업, 가족, 재정, 성취해야 하는 압박감 또는 다른 삶이 당신에게 던지는 어떤 것들로부터도 광범위한 책임을 가질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빠르게 줄이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숫자 매기십시오.

사소한 문제부터 시작해 10시에 재난까지 이 방법은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스트레스를 주어서는 안 되는지를 배우고 그 순간들을 관점으로 바라보도록 도와줄 것이다.

턱을 풀고 이를 악물지 마라.

스트레스는 특정 근육을 조이게 하는 경향이 있으며 턱 주위의 근육은 가장 흔히 영향을 받는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턱을 만지고 숨을 깊이 들이쉬고 나서 턱을 풀어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약간의 운동만큼 좋은 것은 없다.

운동을 할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몸매를 가꾸고 몸을 움직이는 진행 과정은 매일매일 기대와 감상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한다.

여러분은 그것이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자신감에도 힘을 줄 것이다.

음악은 스트레스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다.

음악은 당신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많은 연구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듣는 것의 다양한 효과를 측정했고, 음악이 매우 잔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진정시키고 진정시킬 수 있는 무언가를 찾을 필요가 있다.

예상치 못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일상의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긴장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게임에 하루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다른 모든 것을 할 충분한 시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면 시간이나 건강한 식사를 할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다.

뜨거운 차를 한 모금 마시면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다.

카바카바, 정열꽃, 카모마일, 그리고 다른 차들은 훌륭한 스트레스 완화제들이다.

약초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차를 10분 정도 담가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매일 아침이나 밤에 자기 전에 컵을 한 잔 마셔라.

취미는 긴장을 풀고 절대 좌절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좌절감을 많이 느낀다면, 아마도 다른 취미가 필요할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마음을 비우고 좀 더 차분하게 느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감정을 좌절감으로 바꾸면 그동안 했던 일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영양성분 확인, 정기적인 유산소 운동, 8시간의 수면 등이 포함된다.

이 모든 것들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것이다.

자신을 돌볼 때, 여러분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스트레스를 다룰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는 날 후에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친절한 일을 함으로써 긴장을 풀 수 있다.

파트너에게 꽃다발을 가져다주거나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멋진 식사를 만들어주십시요.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이 사랑 받고 있고 열심히 일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글에서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분은 스트레스에 압도당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삶은 아마도 여러분에게 잠재적으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많은 상황을 주고 여러분을 지치게 할 정도로 충분히 바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사용하려고 한다면,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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