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항상 알고 싶었던 축구에 대한 모든 것

당신이 항상 알고 싶었던 축구에 대한 모든 것

당신이 항상 알고 싶었던 축구에 대한 모든 것

미식축구는 매우 인기가 있고 국제적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막 스포츠를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왜 그것이 보는 것이 그렇게 즐거운지 이해해야만 한다.

축구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축구는 팀 스포츠다.

팀원들이 당신을 지지한다면, 당신도 그들을 지지해야 한다.

절대 공을 독점하려고 하지 마라.

팀원들을 지원하고 함께 협력하여 반대파를 물리침으로써 팀의 신뢰를 쌓으십시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운동이 하나 있을 때, 계속 그것을 하라.

일주일 후에 바꿀 계획인 운동 일과를 시작하지 마라.

규칙적인 일과는 함께 규칙적으로 사용해야만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만두지 말고 몇 번이고 새로 시작하라.

일단 현장에서 새로운 묘기를 배우고 사용하게 되면, 그것을 남용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플레이를 자주 사용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의 다음 동작을 배우게 될 것이다.

너의 직업윤리는 현장시간으로 해석된다.

타고난 재능이 큰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직업 윤리는 축구 선수로서 성공하는 데 있어 더 큰 부분이다.

감독들은 재능은 있지만 게으른 선수들보다 열심히 일하는 선수들을 선호한다.

만약 여러분이 축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더 나은 선수가 되고 싶다면, 프로 선수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새로운 동작을 배우기 위해 자세히 관찰한 후 놀러 나갈 때 복사하십시오.

그것은 분명할 수도 있지만, 훌륭한 선수들을 모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다.

키커 포지션을 소화하면 최종 목표는 50야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이다.

발차기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에서 역도와 관련이 없지만, 이것은 실제로 먼 거리를 가는데 필요한 근육을 만들어준다.

롱킥에도 유연성이 필요하다.

매일 자주 스트레칭하는 것은 근육의 유연성을 길러주고, 그것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셔틀 런은 지구력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빠른 정지까지 오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골라인부터 10야드 라인으로 달려가 두드린다.

그런 다음 방향을 반대로 하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십시오.

매일 가능한 한 많이 이것들을 해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총계를 기록해 두십시오.

터치다운을 하러 가다.

확실히 공격의 가장 큰 순간은 터치다운이다.

터치다운 득점은 상대 골라인 자리를 지나 공을 전진할 때 발생한다.

터치다운은 선수가 공을 가지고 있을 때 발생하며 골라인 평면이 깨진다.

너희 팀은 터치다운을 해서 6점을 받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려고 애쓰고 있지만, 축구선수는 성공하기 위해서는 체중을 늘려야 한다.

축구 선수들은 적절한 종류의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한다.

식단에 칼로리를 더하되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은 피하라.

야채, 견과류, 단백질 쉐이크 같은 자연적이고 건강한 음식을 먹어라.

축구는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축구 경기는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면 이해하기 힘들 수 있지만, 이 기사에서 공유하는 충고를 명심하는 것이 여러분을 위해 모든 것을 무너뜨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출력하여 옆에 두고 다음 경기를 관람하면서 다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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