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요령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요령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팁과 요령

기억의 상실과 정보를 기억하는 능력은 슬프지만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흔히 겪는 고통이다.

이것은 피해자는 물론 가족에게도 우울증과 함께 정서적 고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다음은 기억력 상실의 영향을 다루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조언이다.

뇌도전 게임을 하면 기억력을 높일 수 있다.

이 개념은 운동선수들이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하는 방식과 흡사하다.

규칙적인 두뇌 운동과 재미난 자극으로 여러분은 더 큰 정신적 탄력성과 기억력 향상과 다른 많은 도움이 되는 이점들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뇌 티저, 십자말풀이, 단어 검색을 해보아라.

기억력을 보존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운동을 할수록 더 많은 혈액과 더 많은 산소가 뇌로 흘러들어 건강을 유지한다.

기억력이 본질적으로 뇌의 기능임을 감안할 때, 기억력이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정신적 기억을 보존하는 좋은 방법이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사람은 또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낮다.

많은 당뇨병 환자가 증명하겠지만, 이 질환은 기억력을 현저히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다면,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공부할 때 다른 영역으로 바꾸는 것이다.

주변 환경의 변화는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 준다.

일과를 바꾸면 정신이 좀 더 깨어날 것이고, 정보를 더 잘 처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외우고 싶은 정보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두 가지 사이에 관계를 만들어 내면 뇌가 정보를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떠올리기가 훨씬 쉬워진다.

게다가, 관계를 통해 마음을 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사물을 훨씬 더 빨리 외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기억력 감퇴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는 한약재는 인삼이다.

인삼은 뇌가 정보를 흡수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것은 또한 전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추가로 가지고 있다.

기억력 감퇴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또 다른 천연성분은 녹차다.

학문은 일단 대학 졸업장을 받으면 끝나는 것이 아니니 평생학습에 전념하라.

기억력에 도움을 주는 뇌의 부분은 계속 기능하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

기억력에 의존하려고 할 때, 단지 그것이 당신을 망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려고 할 때가 있을지도 모른다.

자신을 믿어라.

당신의 기억력은 노년에 항상 실패한다는 생각은 매우 흔하다.

그러나 항상 그렇지는 않다.

더 많은 기억 상실을 예상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기억을 더 해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기억력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도 의심을 품게 할 수 있다.

단순히 사물을 기억하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은 엄청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정보를 제공받았고 정보를 보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자신의 방식대로 말해보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것 같지 않은 단어나 개념을 기억하려고 애쓴다.

새로운 정보를 큰 소리로 반복하십시오.

사람을 소개받았을 때, 가능하면 그들의 이름을 크게 반복해라.

기억하려고 하는 것을 들으면 나중에 기억할 확률이 높아진다.

가능하면 정보를 두 번 이상 반복하십시오.

주변에 아무도 없으면 쉽게 할 수 있어.

공공장소에서 당황하지 않고 정보를 반복할 수 있도록 두꺼운 피부를 개발한다.

나이라는 주제가 우리의 뇌리를 스쳐갈 때 우리가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기억력 상실이다.

이것은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불행한 증상이지만 삶의 자연스러운 단계의 일부분이다.

하지만, 그 과정을 늦추거나 아예 끝낼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다.

위의 몇 가지 팁을 매일 적용하여 어떻게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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