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

근육을 키우는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는 것은 그들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찾는 누군가에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근육을 만드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각 팁을 읽고 분석하여 사전에 정보를 완전히 파악하십시오.

식단에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근육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단백질과 복잡한 탄수화물을 강조하면서 채소를 훨씬 덜 중시한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에는 포함되지 않는 채소에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다.

그들은 또한 섬유질을 얻기 좋은 장소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운동량에 따라 식단을 조절해라.

매주 1파운드씩 더 싸는 데 필요한 양을 먹어야 한다.

근육량을 더하는 건강한 방법을 연구하고, 칼로리 섭취가 증가해도 질량이 향상되지 않는다면 근육 강화 보충제를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이 수행하는 각 루틴에 “빅3″를 모두 넣으세요.

이 운동들의 근육 형성력 – 죽은 리프트, 벤치 프레스, 스쿼트 – 는 잘 확립되어 있고 논쟁의 여지가 없다.

이러한 운동은 근육량과 근력을 동시에 증가시킨다.

당신이 운동할 때마다 이 운동용 스테이플의 변형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단백질은 근육량을 키우는 데 필수적이다.

근육은 단백질의 구성 요소로부터 만들어진다.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주지 않으면 근육량을 만들 수 없다.

근육이 잘 공급되도록 하기 위해서, 하루 동안 간식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식사에 기름기 없는 단백질의 건강한 공급원이 있는지 확인한다.

운동 일과를 섞어봐.

다른 운동요법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지루해 질 수 있고 그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체육관으로 향할 때마다 하는 운동을 바꿔서 조금 다르게 만들어라.

이렇게 성공적으로 할 수 있다면 일상에 지치지 않고 계속 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에 크레아틴을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특히 여러분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한다면, 매우 조심하라.

신장에 이상이 있으면 크레아틴을 멀리해야 한다.

크레아틴은 또한 심장 부정맥, 근육 경련, 근육 구획 증후군을 일으킬 수 있다.

청소년들과 청소년들도 이것들로 인해 특별한 위험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보충제는 올바른 방법으로만 복용해야 한다.

운동 후 스트레칭을 확실히 해서 근육을 단련하고 튼튼하게 만들어라.

40세 미만의 사람들은 매 스트레칭마다 30초를 버텨야 한다.

40세 이상의 노인들은 각 스트레칭을 1분 이상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운동을 마칠수록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방금 읽은 아이디어를 연습 일상에 반영하십시오.

강한 의지를 유지하면 원하는 몸을 얻을 수 있다.

당장 그런 일이 일어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 글에 나와 있는 충고를 꾸준히 노력하고 부지런히 적용하면, 당신이 노력하는 근력과 체중을 얻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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