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으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방법

관절염으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방법

관절염으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방법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의 고통에 몸부림치고, 아무런 안도감조차 보이지 않는다.

이 상태는 움직일 때 관절이 욱신거리고 아프며 쇠약해질 수 있다.

다행히도, 이 기사를 발견하셨으니, 면역체계가 만들어 낸 위협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시는 길입니다.

수생 운동은 관절염 환자에게 좋다.

수생 활동은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유익하며, 물, 특히 따뜻한 물은 만성 관절염 환자들을 진정시키고 있다.

만약 네가 수영을 할 수 없다면, 수영 수업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보아라.

만성 관절염이 있으면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해야 한다.

이러한 관행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데, 이것은 관절염 증상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적어도 3번 그것들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에 걸려서 집을 짓고 있다면, 건축가에게 당신의 필요에 맞게 몇 가지 수선하도록 하라.

디자이너와 이야기를 나누고 필수품 목록을 작성하는 것을 도와라.

이런 수정을 하게 되면, 자신의 삶을 편하게 하기 위해 약간의 고통을 없앨 수 있다.

단순히 눈을 감고 편안한 자세로 긴장을 풀고 깊게 숨을 쉰다.

그러면 그대는 잠시 동안 가지고 있던 고통을 잊고 행복한 생각을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만성 관절염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침술을 고려하라.

침술은 관절염 통증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이 방법은 습관화하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반드시 올바른 종류의 운동을 해야 한다.

운동할 때는 유연성을 높이면서 체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관절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기 위해 운동 효과가 낮은지 확인해야 한다.

하지만 절대 무리하면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고통을 겪고 있다면, 그냥 멈춰.

규칙적으로 스트레칭 연습을 시작하라.

관절염은 당신의 유연성을 빠르게 잃게 할 것이다.

각 근육을 매일 스트레칭하는 것은 이러한 이동성의 상실을 예방하거나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몸 밑바닥부터 시작해서 머리에 닿을 때까지 천천히 위로 움직인다.

신선한 농산물을 더 많이 먹고 고기를 덜 먹도록 노력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채식주의자들이 식단에 고기를 포함시키는 다른 관절염 환자들보다 부기, 염증, 통증을 덜 겪는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고기를 정말 먹고 싶다면 적어도 야채 섭취량을 하루 식단의 50%로 늘려 야채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혜택을 여전히 누리도록 하라.

일시적 완화를 위해 습한 열을 제공할 수 있는 난방 패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관절염 통증이 지속되거나 통증이 심해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되면 촉촉한 난방패드에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이 안도하는 것을 도와줄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시뇨관절염의 진단으로, 할 수 없는 일을 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에너지 수준은 예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그런 척 하지 마, 네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까.

당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들에 당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라.

때로는 책임의 양을 줄이는 것도 괜찮다.

의사에게 결함을 검사하게 하라.

B-12나 철분 같은 특정한 영양소가 부족할 때, 관절염은 폭발적으로 일어나 더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레벨이 얼마인지 알고 자주 체크하는 것은 플레어업 위험을 줄일 것이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살을 빼도록 노력해야 한다.

관절염과 부기는 체중이 더 나가는 사람들에게 더 나쁘다.

당신이 여분의 체중을 옮길 때, 그것은 당신의 관절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어 그것들이 폭발하게 할 수 있다.

체중을 더 줄이려고 노력할 때,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플레어 업의 횟수와 각자가 일으키는 고통의 양을 줄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너의 상태를 알리도록 해라.

그들에게 너의 관절염이 너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말해줘.

관절염으로 인해 일을 하지 못하게 되고, 좌절과 불안을 느끼게 되며, 짜증을 느끼게 하고, 기본적으로 성격에 약간 영향을 미쳐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는 순간이 올 것이다.

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당신이 그것을 처리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라.

관절염에 굴복하지 말고,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이 고통을 줄여라.

의사와 연구자들이 치료법을 연구하고 있지만, 그때까지 다양한 치료법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하여 그 상태를 그대로 살 수 있다.

Close